<스크립트 데이터 클라이언트="카-pub-48810/0506577870"비동기 src="https://pagead2.googlesyndication.com/pagead/js/adsbygoogle.js"> 내 아이를 위한 280일 적금상품으로 의미있는 선물을준비해보세요!
본문 바로가기

경제상식

내 아이를 위한 280일 적금상품으로 의미있는 선물을준비해보세요!

오늘은 국민은행 적금 상품 내 아이를 위한 280일 적금 상품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!

이 상품은 출산을 앞두고 아이와 교감하는 280일 동안 재미와 감성이 더해진 전용화면을 통해 저축하고, 출산/육아 관련부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출산 준비 특화 상품입니다! 

저는 아직 임신 준비 중이라 가입하지 않았지만 임신이 된다면 바로 가입해서 나중에 아기 태어나면 선물로 줄 예정이에요! 아이가 좋아할 선물은 아닐 수 있지만;; 전 소액으로 기념삼아 가입해 놓는 것을 좋아하거든요! 

아이보다는 나에게 의미가 있는 선물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! 

그럼 상품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! 

 

* 가입대상 : 실명의 개인 

* 상품유형 : 자유적립식 예금

* 계약기간: 6개월 이상 ~ 12개월 이하 

* 저축금액: 매월 1만원 이상 1백만원 이하 금액을 자유롭게 저축

* 이율 : 연 2.05%

 

자 그렇다면 각 항목별 우대 이율 (최고 연 0.8%) 에 대해서 어떻게 적용이 되는지 조건을 알아보겠습니다. 

 

(1) 우리아이 태명짓기 

이 상품의 만기 해지시까지 비대면 전용화면에서 태명, 출산 예정일을 등록하는 경우 - 0.1%

※ 우리아이 태명짓기 우대이율의 경우 ‘선택 개인(신용)정보 수집·이용’에 동의하는 경우에 한하여 제공됩니다.

 

(2) 아이콘입금

이 상품의 만기일 전일까지 비대면 전용화면의 '아이콘입금'을 통해 입금하는 횟수에 따라 최대 연 0.3%

(월마다 최대3회까지가능) - 연 0.1% ( 3회~5회). 연 0.2 % (6~8회) . 연 0.3% (9회) 

 

(3) 가족패키지 

이 상품의 만기 해지시까지 kb국민은행에 가족고객으로 등록된 자녀가 [kb Young Youth 어린이통장] 을 보유한 경우

( 연 0.2%) 

 

(4) 육아동지추천

신규시마다 계좌별로 추천번호를 제공하며, 이 상품의 만기 해지시까지 해당 추천번호를 다른 사람이 신규시 입력하는 경우 - 연 0.1% ( 1회) , 연 0.2% (2회)

주변 지인들에게 추천하면 좋겠네요! 

 

이 상품은 퀘스트깨는 것처럼 하나 하나 성공할 때마다 재미있을 것 같네요. 저도 얼른 아기가 찾아와줘서 가입하고 싶습니다. 아기는 아직 찾아오지 않았지만 임신하면 기념이 될만한 것들이 있을때마다 잊어먹지 않도록 메모장에 기록해두고 있습니다. 이 적금 상품도 그 리스트에 들어갈 예정입니다!! 

이 적금 상품은 온라인 으로 가입이 가능한 상품이지만 은행 창구에 방문하여서 종이 통장으로 발급 받으면 좋을 듯해요! 종이 통장으로 발급받으면 나중에 아이에게 보여줘도 좋지 않을까 싶네요! 하지만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발급받을 수 도 있으니 본인에게 맞는 방식으로 가입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! 

얼른 가입할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