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스크립트 데이터 클라이언트="카-pub-48810/0506577870"비동기 src="https://pagead2.googlesyndication.com/pagead/js/adsbygoogle.js"> KB Young Youth 어린이/청소년 적금
본문 바로가기

경제상식

KB Young Youth 어린이/청소년 적금

 

안녕하세요! 오늘은 KB Young Youth 어린이/ 청소년 대상으로 가입할 수 있는 적금 상품을 소개하려고 합니다. 

이 상품은 자녀가 성인이 될 때까지 장기거래가 가능하며, 어린이/청소년을 위한 무료 보험가입 서비스를 제공하는 적금 상품입니다.  이 상품은 가입기간이 1년 정해져 있지만 1년마다 재예치가 가능한 상품이기 때문에 매년 가입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.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. 

 

*가입대상 : 만 19세 미만 실명의 개인 (1인 1계좌)

* 상품유형 : 자유적립식 예금 

* 저축방법 및 저축금액 : 신규 시 1만원 이상. 이후 회차별 1 천원 이상 원단위로 매월 3백만원 이하 금액을 만기일 전까지 자유롭게 저축할 수 있습니다. 

* 계약기간 : 1년 ( 가입 시 등 재예치를 신청하는 경우에만. 1년마다 자동 재예치 ) 

* 기본이율 : 연 1.60% 

* 우대이율 : 최대 연 1.3% 

1) 가족사랑 우대이율 : 신규 시 가입고객을 포함하여 kb국민은행에 가족고객으로 등록된 가족수가 3인 이상인 경우 

(연 0.2%) 

2) 자동이체 우대이율 : 계약기간 중 kb국민은행 계좌간 자동이체로 이 적금에 입금된 입금건수가 8회 이상인 경우 

(연 0.1%)

3) 아동수당 우대이율 : 계약기간 중 본인명의의 KB Young Youth 어린이통장으로 아동수당을 3회 이상 수령한 경우

(연 0.1%)

4) 주택청약종합저축 : 계약기간 중 kb 국민은행에서 주택청약종합저축을 신규 가입한 경우 (연 0.3%)

만기일 기준으로 kb 국민은행의 주택청약종합저축을 보유하고 있는 경우 (연0.1%)

5) 출생/입학/졸업축하 우대이율 : 신규 시 고객 연령이 만 0 세, 7세, 13세, 16세. 19세인 경우 (연 0.5%) 

 

부가서비스 자녀안심보험 (DB 손해보험 (주) 단체보험 무료가입) 

* 가입대상 : 최초가입 계좌 고객 [신규 시 보험가입 및 개인(신용)정보의 제3자 제공에 동의한 고객] 

재예치 계좌 [보험 가입 계좌 중 재예치일 현재 잔액이 100만원 이상인 계좌]

 

* 보장기간 : 보험 개시일은 적금 신규 다음 날로 하며, 보험개시일로부터 1년 단 보장기간은 적금 계약기간을 초과할 수 없으며, 적금의 중도해지 시에는 보험가입 서비스 제공 중단 

 

만 19세 미만인 아이들에게 적금하고 돈을 모을 수 있도록 습관을 길들여 지는데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상품 같아요! 

매달 적금 기간때에 아이들과 함께 은행 방문하여서 적금금액을 납입하게 되면 아이들도 재미를 느낄 듯 싶어요! 

게다가 부가서비스로 무료로 가입되는 자녀안심보험도 제공되어서 너무 좋은 상품 같아요! 

부가서비스 이기 때문에 보험 보상 받으실 때 까먹으실 수 있으니 담보내용을 미리 프린트해서 보관해 놓는게 좋을거 같아요! 다음에도 또 좋은 적금 상품이 있다면 가지고 오겠습니다! 좋은 하루 보내세요!